Across
- 1. 해강이 감기를 달고 산다는 계절. 하지만 불과 며칠 전까지만 해도 중환자실에 있었던 해강이 비를 맞고도 너무나 건강한 모습을 보이자 많은 갤러들은 해강이 용기로 살면서 인성만 변한 것이 아니라 체질도 변한 것 같다며 타임워프로 나오지 않은 우듬지에서의 해강이 삶에 궁금증을 자아냈다고 한다.
- 3. 용기에게 김규남씨란, ‘집주인 OOOO'. 사전적으로는 부모와 같은 항렬의 여자를 이르거나 부르는 말.
- 5. 갤러들에게 ‘꿀은 꿀병에 돈은 은행에.’라는 교훈을 남긴 작품.
- 6. 상상플러스에서 갤주가 낭독한 책으로 가난하기에 평범한 삶마저 포기하고 살아가야 하는 농촌 출신 노동자의 삶과 애환을 노래한 시는 무엇인가?
- 8. 무릎팍 도사에서 15년을 말띠로 살았던 갤주가 실제는 뱀띠였다는 사실이 밝혀질 때 갤주가 당당히 "OOOOO이면 뭐 거기서 다 거기 아니에요?" 라고 말하였다.
Down
- 1. 갤러들에게 ‘상사라고 다 나잇값 하는 것은 아니다.’라는 교훈을 남긴 작품.
- 2. 준희네 집에는 '특제 OOO'가 있는데 그 맛은 가히 둘이 먹다 둘이 모두 죽을 경이로운 맛이라고 전해진다.
- 4. 준희가 승마시합에서 이긴 동생에게 게임에선 이겼는지 몰라도 승부에선 졌다고, 오늘 일에서 배운 일이 있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하며 덧붙인 말. "안 그럼, OOOO OO OOOOO."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이 대사를 듣게 된 갤러들은 서로 서로를 애도했고, 손발의 상실로도 모자라 청력 손상까지 입었다고 한다. 결과적으로 이 장면을 본 갤러들이 제일 불쌍한 것으로 판단된다.
- 7. 도해강 수인번호. 극 중 인물들이 수인번호로 말할 때마다 많은 이들이 제발 이름으로 불러줬으면 했다는 후문이다.
- 9. 2015년 SBS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이 상을 수상한 갤주는 소감으로 “열렬히 지지해주고 응원해 주신, 저희 드라마를 시청해 주신 많은 시청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겠구요, 오늘 와준..너무 부끄러워요 저거....고맙습니다.”라고 하였다.
